>단결
>논산에서 특전병 차출할때.... 적어도 안경쓰는 사람은 뽑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경착용자 가려내는건 쉬운일인데... 왜 굳이 많은 안경을 뽑아서 약한 대외적 이미지에 일조하는지 좀 이해가 안갑니다.
>길거리에서도 안경 쓴 특전병 여러번 봤고... 무엇보다 TV내무반 신고합니다 (청춘 신고합니다) 류의 군프로 보면 안경쓴 특전병들이
>많이 보이는데... 그걸 본 국민들한테 강인한 특전사의 이미지를 심는데 굉장한 마이너스입니다. (일반국민들은 아 저 사람들은 비전투병이니까
>안경 쓰는구나 라고 일일이 생각하는게 아니라.. 그냥 안경쓴 검은베레모 모습만 기억하거든요.)
>암튼 앞으로 특전병 차출할때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안경미착용자중에서 차출로요.
>그럼 수고하십시오. 단결!


단결
특전사모병관입니다.
귀하의 특전사의 대한 지대한 관심과 사랑에 충심으로 감사 드리며 아시다시피 특전병은 특전부사관과 달리 전투팀에 근무하는것이 아니고 지원부서에서 근무하다 보니 육군훈련소에서 차출할때 옛날처럼 우수자원만 차출하는 것이 아니고 본인의사에 상관없이 렌덤방식에 의한 무작위 전산분류를 해서 결정하도록 제도적인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모병관도 귀하의 의견에 100% 찬성하고 모든 특전부대 요원의 생각이지만 상황과 여건이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2007년 부터는 특전병도 차출하는게 아니고 모집을 해서 입대하기 때문에 특전부사관 못지 않게 많은 우수자원이 선발되리라 생각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잘되시기 바라며 다시한번 충언에 감사 드립니다.
답변내용이 부족하시면 011-5079-0678(광주,전남/제주지역 모병관)로 전화주시면 추가적인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