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이력서 작성방법
   ◆ 최근 우편 아닌 이메일을 통해서만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접수받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
   ◆ 이메일 제목에 이름(본명)과 지원분야를 반드시 기재하라(아이디로 보내지 마라)  
   ◆ 채용담당자는 하루 수백통의 이메일을 받기 때문에 중요한 이력서가 스팸메일로 오해
       받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따라서 제목에 입사지원 서류임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이름
       (본명)과 지원분야를 반드시 기재하는 것이 좋다.
   ◆ 또한 첨부파일명에도 이름과 지원분야를 기재한다.  
   ◆ 한번의 클릭으로 모든 서류가 보이도록 하라  
     -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각종 서류를 한번의 클릭으로 모두 보이고 출력이 가능하도록
     -  첫페이지에는 지원분야, 성명, 그리고 지원서류 목차를 적어 채용담당자를 배려하는
        정성이 필요하다. 또한 가능하면 번거로운 압축파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 깔끔한 인상의 사진을 첨부하라 이메일 이력서라고 해서 디카로 찍은 자유로운 포즈와
       인상의 사진을 붙인다면 큰 실수가 될 수도 있다. 이는 면접에 정장을 입지 않는 것과
       같은 것으로, 인사담당자에 따라 기본예의가 결여된 것으로 판단할 수도 있다.
   ◆ 메일본문은 간략하게 작성하라  달랑 이력서만 첨부파일만 보내고 메일본문에는 아무
       내용도 없는 메일을 보낸다면 적극적인 구직의사가 없는 무성의한 사람으로 간주되기
       쉽다. 따라서 짧은 인사와 함께 지원분야, 전공, 연락처 등 간단한 인적사항과 지원동기를
       눈에 잘 띄는 글씨체로 서너줄 간략하게 작성한다.
   ◆ 수신확인이 가능하도록 하라 안그래도 바쁜 채용담당자에게 본인의 이력서가 도착했는지
       확인해 달라는 문의전화는 가급적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본인의 이메일에서 수신확인 기능을 통해 메일이 잘 접수되었는지 확인하도록 한다.
   ◆ 마감일자에는 평소 2~3배이상의 접속자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마감일자보다 시간적으로
       며칠 여유 있게 접수시키는 것이 좋다.